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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총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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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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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조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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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 · 운영 및 그 거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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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노가드의 쿠키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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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조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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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및 변경 시 본인확인 | 성명, 이메일 | 회원 탈퇴 시 까지 |
신용평가등급 연계 | 사업자번호 | |
고객문의, 불만에 대한 해결 | 이동전화번호 | |
서비스 및 이벤트 정보 제공 |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 |
거래 대금 정산 | 계좌번호 | |
서비스 홍보를 위한 텔레마케팅 | 카드번호 | |
구매사 시스템 연계 | 성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이동전화번호 | 시스템 연계 기간 내 |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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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 위탁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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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조 개인정보의 이용 · 보관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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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노가드와 고객 간 민원, 소송 등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그 보유기간 내에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그 분쟁 해결 시까지
제8조 개인정보의 파기
- 1. 이노가드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목적이 달성되거나 그 보유 · 이용기간이 종료되는 경우 고객의 동의, 이용약관, 관련 법령에 따라 보관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2.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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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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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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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조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1. 고객은 언제든지 이노가드가 보유하는 개인정보, 개인정보의 이용 · 제공내역, 수집 · 이용 · 제공에 대한 동의내역을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개인 정보에 오류가 있거나 보존 기간이 경과한 것으로 판명되는 등 정정 · 삭제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노가드는 지체 없이 이를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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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조 개인정보 수집 · 이용 ·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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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이노가드는 고객이 동의철회를 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 고객의 요청에 따라 그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제11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 관리적 대책
- 1. 기술적 대책
- 이노가드는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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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속기록의 위 · 변조 방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인정보는 그 종류에 따라 관련 법령이 요구하는 수준의 암호화 저장 또는 전송 시 암호화 기술의 적용하여 관리합니다.
-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백신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갑작스러운 바이러스 출현 시에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상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하는 보안장치(SSL 등)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분석시스템을 이용하여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2. 관리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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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노가드는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내부관리계획을 수립, 시행하고 있습니다.
- 이노가드는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필요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을 직접 상대하여 상담, CRM(마케팅 등)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그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 이노가드는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을 실시합니다.
- 이노가드는 직원 입사 시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루어지도록 하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관한 책임을 명확히 합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는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합니다.
- 이노가드는 고객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 스스로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이노가드는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상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도난,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합니다.
제12조 홈페이지의 링크사이트
- 1. 이노가드는 고객에게 다른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노가드는 외부 웹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하여 보증하거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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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조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방법
- 이노가드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의 장치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 1. 만14세 미만 아동에 대한 개인정보 수집 시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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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동의방법은 법정대리인의 성명 · 연락처 등을 기재하도록 하고, 법령 등의 방법에 따라 시행하며, 법정대리인 정보는 동의 여부를 확인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 4.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수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노가드는 이러한 요청에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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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고객이 개인정보의 열람 · 제공을 반복적으로 요구하는 등 업무에 지장을 줄 우려가 있거나 그 분량이 상당하여 비용이 드는 경우, 이노가드는 고객의 요구를 연기 또는 거절하거나 업무처리에 따른 수수료(복사비 등)를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광고성 정보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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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메일의 제목란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에 표시하고, 이메일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 이메일의 본문란 고객이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고객이 수신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 및 영문으로 각각 명시합니다. 고객이 동의를 한 시기 및 내용을 명시합니다.
- 3. 이노가드는 상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이메일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이메일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고객이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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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메일의 제목란 (광고) 또는 (성인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의 처음에 빈칸 없이 한글로 표시하고 이어서 이메일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 이메일의 본문란 고객이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고객이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 및 영문으로 각각 명시합니다.
- 4. 팩스 · 휴대폰 문자전송 등 이메일 이외의 문자전송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전송내용 처음에 (광고) 문구를 표기하고 전송 내용 중에 전송자의 연락처를 명시하도록 조치합니다.
제15조 고지의 의무
- 이노가드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0년 8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전에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합니다.
제16조 개인정보의 국외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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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전자적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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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조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 1.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포털,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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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 이노가드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고객의 개인정보가 훼손 · 침해 또는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시 고객센터에서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께서 이노가드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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