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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조 (목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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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유의서(이하 “유의서” 라 한다.)는 ㈜이노가드(이하 “이노가드” 라 한다.)가 운영하는 전자입찰시스템(이하 “이비즈포유” 라 한다)을 이용하여 “이비즈포유”로 입찰공고 되는 각종 공사, 용역, 물품구매 전자입찰 등(전자수의시담 및 전자견적공고입찰 포함)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특히 유의해야 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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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조 (용어의 정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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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용어의 정의) 이 “유의서” 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공인인증기관”이라 함은 전자서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공인인증기관 중 시스템의 인증업무를 수행하는 기관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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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조 (적용의범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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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유의서” 는 입찰공고상의 입찰방법이 전자입찰로 공고된 입찰에 한하여 적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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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조 (관련 규정 및 집행절차 숙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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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이비즈포유” 의 “유의서”, 입찰공고, 이용약관, “이비즈포유” 전자입찰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절차, 전자금융거래약관 등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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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조 (입찰가능시기와 개찰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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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이비즈포유” 를 이용하여 입찰마감일시까지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② 개찰은 입찰 마감 후 지정된 개찰일시 이후에 시행하되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따로 개찰일시를 정할 수 있다.
③ 동일 입찰건에 대하여 1개 PC에서는 1개 회사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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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조 (입찰참가신청서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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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등의 제출은 입찰공고에 정한 바에 따른다.
② 입찰참가신청서는 입찰공고에 지정된 입찰참가 마감일시까지 “이비즈포유” 의 화면 지시에 따라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별도 제출하도록 입찰공고에 명시된 서류 등의 제출은 입찰공고에 정한 바에 따른다.
③ 제1항에 규정된 서류 등의 기재오류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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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조 (입찰참가신청서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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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전자입찰의 참가는 다음 방법에 따른다.
1.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화면에서 입찰서를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송신함으로써 완료되며, 입찰자는 입찰 후 입찰응답메시지를 회신 받거나
“이비즈포유” 에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없이 제출되었음을 입찰자가 직접 확인해야 한다.
2. 입찰서 제출시간은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제9조 및 전자서명법 제 20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입찰서가
“이비즈포유” 에 접수된 시점을 “이비즈포유” 서버에서 확인한 시간으로 한다.
②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로 접속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정당한 권한을 가진 자가 입찰에 참여한 것으로 본다.
③ 기명날인은 입찰서 송신시 공인인증기관에서 발행한 입찰자의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서에 전자 서명한 것으로 한다. 이 때 전자서명은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송신함으로써 자동 서명된 것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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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조 (입찰서의 취소신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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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할 경우 입찰담당자는 당해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나 재입찰에 부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입찰서 취소의사 표시는 첨부 양식에 의하여 개찰시간 전까지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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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조 (개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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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예정가격 작성은 구매자의 권한으로 작성을 생략할 수 있다.
② 개찰은 입찰공고에 명시된 개찰장소와 지정된 일시에 집행하며 입찰자는 개찰을 참관할 수 있다.
③ 입찰담당자는 개찰에 참관하고자 하는 자로 하여금 신분증 등의 신분확인을 요구할 수 있다.
④ 개찰은 입찰담당자가 개찰용 컴퓨터를 통해 “이비즈포유” 에 로그인 하여 개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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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조 (첨부서류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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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이비즈포유” 입찰공고상에 입찰서와 함께 제출하도록 요구한 서류(산출내역서, 입찰금액 등)는 “이비즈포유” 의 안내에 따라 첨부파일로 제출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공고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②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첨부파일로 제출한 산출내역서 등은 정당한 권한을 가진자가 기명날인한 것으로 본다.
③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입찰자가 첨부파일로 제출한 전자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전자적 제출 서류 중 암호화 파일(암호화된 PKCS#7 파일) 복호화 불능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본다. 다만, 입찰자가 투찰시 입찰자 PC에 자동 생성된 암호화 파일(암호화된 PKCS#7 파일)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에만 암호화 파일을 제출하게 할 수 있으며 제출된 암호화 파일이 “이비즈포유” 의 암호화 복호화 KEY로 판독될 경우에만 첨부서류를 제출한 것으로 인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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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조 (입찰결과의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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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결과는 개찰 후 업체선정이 된 이후부터 입찰결과 조회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② 입찰자는 제1항에서 '낙찰', '재입찰', '유찰' 등의 입찰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개찰시간은 입찰자의 수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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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조 (동가입찰의 처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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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구매자가 정하는 방법에 따라 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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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조 (재입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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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이비즈포유” 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적법한 재입찰로 본다.
② 제1항에 의한 재입찰은 당초 입찰참가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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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조 (정보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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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ebiz4u.co.kr) 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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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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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조(시행일)
이 전자입찰유의서는 2013년 7월 1일 이후 공고된 전자입찰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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