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포유

진행중인 입찰

필요하신 입찰 공고를 한눈에 확인하고, 참여하세요.
이 입찰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로그인 후 해당 서비스에서 입찰관리로 들어가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중인 입찰 보기
입찰초청서번호 S0015202023060900001 게시일시 2023-06-09
입찰명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 식당 위탁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종류1 일반경쟁입찰 입찰종류2 협상에의한계약
참가신청 마감일 2023-06-16
참가신청 비고 [입찰참가자격 안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같은 법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아래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참가신청서류, 제안서류 및 가격제안서 제출 안내] 1. 참가신청서류 가. 입찰공고문상 참가신청 서류 일체 2. 제안서류 및 가격제안서 제출안내 가. 제안서류와 가격제안서는 참가신청이 승인된 뒤에 제출 가능 나. 제안서 작성 시 실적증명은 계약서와 세금계산서를 함께 제출 다. 제안요청서에 근거하여 제안서를 작성 라. 가격제안서는 시스템 상으로 등재 [제안서(기술)평가 진행관련] 가. 제출된 제안서에 기초하여 발표평가를 하되, 발표 10분 + 질의응답 10분 진행(평가위원장 재량에 따라 시간 조절 가능) 나. 업체 발표자 포함 최대 3명 이내 참석 가능하며, 건물 출입 시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후 입장 요망
제출서류 마감일시 2023-06-20
제출서류 비고사항 가. 제안서는 제안요청서 내용에 근거하여 작성하고 신청 서류, 실적 등 증빙서류는 순서에 기재 요구사항이 아닐 경우, 붙임자료로 제안서 상에 모두 포함할 것.(제출 서류에서 주민등록번호가 있는 경우에는 뒷자리는 음영처리 후 제출바람) 나. 제안서는 온라인 제출시 PDF로 제출이 원칙임. 다. 제안서 인쇄본 제출시한은 시스템 등재 시한과 동일함. 라. 인쇄본 제출처: 별도 안내가 없는 한, 구매팀 사무실(백양관 S212호)로 제출
입찰 마감일시 2023-06-20
비고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시설공사, 물품구매, 기술용역 중 택1), 계약특수조건, 표준계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전항의 서식, 규정, 공고의 첨부물 등은 모두 본교 구매팀 홈페이지에 있음. 구매팀 홈페이지의 조회 및 내려 받기가 불가한 업체는 구매팀에 요청하여야 함.
다. 입찰참가를 위한 모든 서류는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ebiz4u.co.kr)에 전자파일(PDF)로 변환하여 제출해야 함.
라. 입찰금액은 합계금액(부가세 포함)이나, 전자입찰 홈페이지에서 실제 입찰금액을 작성하는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제외(부가가치세는 자동 계산됨, 가급적 만원단위 이하 절삭하여 기재 요망)하고 작성하여야 함.
마. 모든 입찰 과정은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ebiz4u.co.kr)에서 진행되며, 연세대학교는 세금계산서 역발행 기관이므로,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이전에 전자세금계산서 홈페이지(http://yonsei.smileedi.com)에 협력업체로 등록해야 대금 지급이 가능함.
바. 본 입찰 참여에 소요되는 제 경비는 모두 입찰 참여업체의 부담이 원칙임.
사. 낙찰자(우선협상대상자)공고일정: 입찰공고문 일정 참고

구매사 연세대학교 구매담당자 이정섭
시설/공사(용역)정보
시설/공사(용역)정보 내용
공사(용역)명 공사(용역)기간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 식당 위탁운영 사업자 선정 2023-09-01 ~ 2025-08-31